본문 바로가기
교육 정보/초,중,고 인강 추천

엠베스트 중등 가격 및 후기

by Smart214 2022. 1. 3.

엠베스트 중등 가격 및 후기에 대해 총정리해드릴게요. 중학생에 진학하는 자녀 혹은 중학생 자녀를 두신 부모님께서는 중등 인강을 많이 찾아보셨을 것입니다. 그중 중등 1위 엠베스트가 많이 떠서 궁금하신 분들이 많으실 텐데요. 저도 최근에 사촌 여동생이 중학교에 진학해서 알아본 정보들이 있는데 전부 공유해드릴게요.

 

 

엠베스트 중등 가격

엠베스트 중등 인강 가격은 대략 월 113,900원에서 139,900원 정도로 보시면 됩니다. 금액 차이는 약정기간에 따라 달라지는데요. 정리해 드리면 아래 표와 같습니다.

엠베스트 중등
약정기간
가격
12개월 월 139,900원
18개월 월 122,900원
24개월 월 113,900원

세부 사항에 따라 약간의 변동이 있을 수 있으니, 정확한 건 엠베스트 측에 전화 상담을 해보시는 게 좋을 듯하네요. 엠베스트 전화상담은 1544-2300으로 가능하다고 합니다. 평일 09시~22시 / 토요일 10~20시에 상담이 가능하다고 하네요(점심시간 12~13시 / 일요일, 공휴일 휴무). 엠베스트 홈페이지에서 1:1 채팅상담도 가능하다고 하니, 전화상담이 불편하시다면 아래 페이지에서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중등 엠베스트 후기

2022년 영재고 합격생 4명 중 1명은 엠베스트(역대 최다 203명 배출)라고 하고, 하루에 3,796원 정도 납부하면 중등 전 과목을 들을 수 있다길래 사촌 여동생하고 엠베스트 강의를 살펴봤었는데요. 대학을 갓 졸업한 사회초년생 입장에서 말씀드리자면, 강의의 수준과 질이 매우 높아 보였습니다.

 

우선, 메가스터디, 이투스 같은 고등 인강 대형업체에서 활약하시는 김기훈 선생님이 계셔서 개인적으로 놀랐습니다. 또한, EBS에서 활약하시는 유현진, 박영아, 민정범, 곽주현, 장풍 같은 1타 강사들이 포진하고 있더라고요. 이외에도 많은 선생님들이 계시고, 분야별, 영역별, 수준별로 세밀하게 선생님을 선택할 수 있어서 좋아 보였습니다. 

 

 

제가 엠베스트 인강을 사촌 여동생에게 추천해 주면서 가장 걱정했던 부분은 '집중력'입니다. 아무래도 선생님과 만나는 실시간 강의가 아닌, 인터넷 강의이다 보니까 생기는 걱정이었는데요. '집중력, 의지력이 약한 중학생들한테 엠베스트 중등 인강을 사주면 과연 들을까?'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근데, 학원식 화상 홈 관리인 '아이 튜터'라는 시스템이 있더라고요. 학원처럼 정해진 시간에 맞춰 철저한 출석 관리를 해주고, 실시간 모니터링까지 해주니 걱정이 많이 없어졌어요. 졸거나 딴짓을 해도 화상으로 확인을 해주니, '인강 비용이 제 값을 하겠다'라는 생각이 들더라고요. 실제로 효과도 있었고요!

 

 

 

현재 엠베스트 중등반 홈페이지에서 전 과목 0원에 학습 전용 태블릿인 엠베스트 프라임 탭도 대여할 수 있다고 하는데요. 7일간 무료체험을 할 수 있다고 하니 한 번 신청해 보시고 자녀분에게 잘 맞는지 확인해 보시면 될 것 같아요. 

 

엠베스트 중등 전과목 0원 무료 체험 후기

엠베스트 중등 인강 0원 무료 체험 후기를 공유해보고자 합니다. 엠베스트는 인강 명가 메가스터디에서 만든 중등 인강 사이트인데요. 사촌동생과 함께 엠베스트 전과목 무료 체험을 해본 경험

smart214.tistory.com

 

2021 중학생 필독도서/추천도서/권장도서 목록

2021 중학생 필독도서/추천도서/권장도서 목록을 장르별로 정리해드리겠습니다. 도서 전문가들과 사서들이 모여서 중학생 추천도서를 발표하는 대표기관인 '어린이 도서 연구회'의 자료를 참고

smart214.tistory.com

m베스트는 중등 인강 1위 업체이니 한 번쯤 7일 무료체험을 이용해 보시는 것을 추천드려요. 자녀분에게 잘 맞는다면, 그때 가서 결제하면 되니까요. 지금까지 엠베스트 중등 인강 가격 및 후기였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