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러쉬앤캐쉬 어쩌라구 모델의 정체

by Smart214 2021. 10. 25.

러쉬앤캐쉬 어쩌라구 모델의 정체에 대해 전부 알려드리겠습니다. 최근 러쉬앤캐쉬 어쩌라고 광고에서 성별이 궁금해지는 광고모델이 등장했는데요. 모델의 정체는 '나나영롱킴'이라는 드랙 아티스트라고 합니다.

 

 

러쉬앤캐쉬 어쩌라구 모델

러쉬앤캐쉬 광고모델의 정체

보기만 해도 성별이 헷갈리는 러쉬앤캐시 어쩌라구 광고 모델의 정체는 '나나영롱킴'이라고 합니다. 이 분은 남성과 여성의 이분법적인 구분을 탈피하여 다양한 것을 표현하는 '드랙 아티스트'라고 하는데요.

러쉬앤캐시 어쩌라구 모델-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
러쉬앤캐시 어쩌라구 모델 - 드랙 아티스트 나나영롱킴

드랙 아티스트 자체가 '남녀의 구분을 탈피'해서 무언가를 표현하는 직업이기 때문에, 많은 네티즌들이 나나영롱킴님의 성별을 궁금해하고 있는 상황인데요. 나나영롱킴님의 성별은 '남성'이라고 합니다. 

 

 

 

러시앤캐시 어쩌라구 모델, 나나영롱킴의 프로필

나나영롱킴은 올해 나이가 34세(1987년생)라고 합니다. 직업은 드랙 아티스트이며, 대학은 국민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나왔다고 하네요. 그 외의 몸무게, 키, 결혼 여부, 고향 등에 관한 정보는 아직 공개된 바가 없다고 합니다.

원래 드랙 아티스트 일을 행복하게 하다가 한계치에 도달해서 3년 동안 일을 쉬었다고 하네요. 그 3년 동안 그는 일반 회사 회계 사무일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다가 '난 나가서 움직이는 게 적성에 맞는 사람'이라는 생각이 문득 들어서 다시 드랙 아티스트로 복귀했다고 밝혔습니다. 복귀 이후, 러시앤캐쉬 어쩌라구 모델에 발탁되어 대중들에 관심을 끈 것으로 보입니다.

 

러시앤캐시 어쩌라구 모델, 나나영롱킴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앞으로도 멋진 활동 기대하겠습니다!

댓글